day or night

728x90
반응형

지적 장애 여성의 옷을 벗기는 온라인 방송을 진행한 BJ 땡초가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6일 BJ 땡초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BJ 땡초는 인터넷 방송 중 지적 장애 여성 김씨를 강제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BJ 땡초는 최근 지적 장애 여성 김씨에게 벗방을 강제로 시켰다는 정황이 포착되었습니다. BJ 땡초는 아프리카TV 대신 방송 심의에서 자유로운 플랫폼 ‘로즈TV’에서 벗방을 진행하였습니다. 벗방은 옷을 벗는 방송을 뜻합니다.

여성이 거부하자 BJ 땡초는 “네가 별풍선 환불해줄 거냐”라고 막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해당 영상 캡처는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졌습니다.

 

 

BJ 땡초는 자신의 행동이 논란이 되자 6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A씨와 연인 사이라고 밝힌 후 “강제로 벗방한 적 없습니다. 해당 김씨가 판단력 흐리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픈 몸이긴 하지만 진짜로 판단력이 흐린 애가 아니다. 싫다고 하면 싫다는 의사 표현을 할 수 있는 아이다”라고 해명하였습니다.

이어 “법적인 책임은 없어도 도의적인 책임은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사람답게 살겠다”라고 약속하였습니다. BJ 땡초는 다른 BJ가 김씨에게 강제로 키스하는 모습을 보고도 가만히 있었습니다.

 

 

지난달 BJ 땡초, BJ 갓히언, BJ 이영진은 김씨와 합동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BJ 갓히언은 BJ 이영진과 김씨에게 강제로 키스를 하게 시켰습니다. 김씨가 거부 의사를 보였음에도 이영진은 김씨를 바닥으로 넘어뜨리며 키스를 하였습니다.

키스 후 김씨가 “아프다”라고 말하자 갓히언은 “좋지? 만족했어? 황홀하지?”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이 모습은 남자친구라던 BJ 땡초가 모두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이날 갓히언 등은 시청자들이 보낸 별풍선으로 수백만원을 벌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