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or night

728x90
반응형

서진석 EY한영 법인 대표가 중도 사임했습니다. 서진석 대표는 임기를 1년 1개월 남겨둔 상황에서 대표직에서 물러난다고 9일 밝혔는데 임기만료일은 오는 2021년 3월 말까지였습니다.


서진석 한영 EY대표는 “법인의 목표인 비전(Vision) 2020를 달성하기 위해 지난 5년간 쉼없이 달려왔다. 이제 법인에서 대표로서의 제 여정을 마무리하고자 한다. 2020년 이후 발전의 토대를 새로운 리더십(Leadership)에게 넘기고, 저는 이제 또 다른 세계로 나아가고자 한다”고 사임 의사를 전했습니다. EY한영은 현재 신임 대표 선임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서진석 대표는 2015년 초 한영 EY대표로 선임된 후 5년 간 대표이사로 재임해왔습니다 서진석 대표 재임 기간 EY한영은 매년 두 자릿수대의 빠른 매출 성장을 기록했는데 이 기간 성장의 바탕에는 협업과 품질 우선주의 조직 문화가 있었습니다. 법인 내 다양한 사업 본부와 팀이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로스 서비스 라인 오퍼링(Cross service line offering)’이 자리 잡았으며, 품질 우선주의를 통해 감사 품질 고도화를 이룩했습니다. 서진석 한영 EY대표는 이후 고문직으로 남아 EY한영과 인연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서진석 한영 EY대표 프로필
출생 : 1965년
소속 : EY한영 대표이사
직업 : 기업인

학력
-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경력
2015 EY한영 대표이사
- EY한영 감사본부 본부장
2012 언스트앤영 한영 감사본부 본부장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