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or night

728x90
반응형

가수 청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아니 청하..

청하는 오는 10일 정규 1집 '케렌시아' 선공개 싱글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를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 다 브레이크가 걸린 것.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는 최근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인지하고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7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이날 팬 카페에 밝혔다.

소속사는 "청하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바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지난 4일 청하와 만난 것으로 알려진 트와이스 사나도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고 한다. jyp도 난리가 났을꺼 같은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사나는 물론 함께 활동하며 사나와 동선이 겹친 트와이스 멤버들과 스태프들 역시 금일 오후 선제적으로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고 한다.

트와이스는 지난 5일 '2020 MAMA' 무대 사전 촬영을 하고 6일에는 시상식에 출연했기에 이들과 접촉한 사람들 역시 검사를 받는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모모랜드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청하 씨의 헤어·메이크업숍이 같아 모모랜드 멤버 전원은 7일 오후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고 한다.

그러면서 "결과에 따라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향후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엠넷 측은 "트와이스와 모모랜드 밀접접촉이 의심되는 일부 직원들은 즉시 자가격리 조치하고 선제적으로 코로나 검사를 받도록 했다"며 "'2020 MAMA' 행사 중 트와이스와 동선이 겹친 일부 소속사에도 해당 사실을 즉각 알려드렸다"고 설명하였다.

게다가 여기서 끝이 아니라 그룹 구구단 미나와 우주소녀 연정도 가수 청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검사를 받았다.

미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7일 "미나가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이날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면서 "현재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중"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연정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도 "연정이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선제적으로 이날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고 전하였다.

미나와 연정 모두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현재 자가 격리 중이다.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관련 스태프와 멤버들도 선제적 대응 차원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중이다.

미나와 연정은 최근 작은 모임에서 청하와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리에 함께 한 그룹 다이아 멤버 채연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가수 청하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그룹 우주소녀 연정이 검사를 받은 가운데 같은 그룹 멤버 보나가 출연하는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가 7일부터촬영을 중단하였다.

오! 삼광빌라 제작진은 이날 "청하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달받고 선제적 대응으로 금일 촬영을 중단하였다"라며 "보나의 경우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것은 아니지만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촬영을 중단하고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제작진은 "앞으로도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해 안전히 촬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연예계에는 또 한 번의 코로나 비상이 걸렸다. 청하의 코로나19 확진으로최근 작은 모임에서 접촉한 그룹 구구단 미나와 우주소녀 연정, 다이아 채연이 검사를 받았다.

청하와 따로 만난 트와이스 사나도 이날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청하와 같은 헤어·메이크업 숍을 다니는 그룹 모모랜드 멤버 전원도 선제적 차원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고 한다.

 

012345678910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