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or night

The Mask

2019. 12. 17. 20:03
728x90
반응형

마스크라는 영화 내가 아주 어릴 때 비디오 테잎으로 빌려보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다

최근 넷플렉스에서 짐캐리의 마스크 영화의 mask봤다 그게벌써 1994년이다

이 영화를 보고 카메론 디아즈한테 빠져서 비디오가게갈때마다 카메론 디아즈 영화

폐업하고 싸게 팔때마다 카메론 디아즈 영화만 샀다 ㅋㅋㅋ 나의 꼬맹이 시절의 그녀를 추억하며

리뷰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간략한 줄거리

남자주인공 짐캐리는 스탠리 입키스로 평범한 뉴욕의 은행원이다 평범한지 모르겠지만 그는 어느날 카메론디아즈가 연기한 티나카일리가 찾아오면서 그는 그녀의 환심을 사고싶어하고 친구랑 놀러간 클럽에서 쫓겨나며 그녀를 다시만나게되지만 자신은 처량한 신세 울쩍한 마음에 가게된 강주변에서 마스크를 줍게된다 줍줍

우연치않게 마스크를 쓰게된 주인공~!!변신

뭐 여기서는 진짜 오래된 미국식 유머와 에이스벤츄라에서 연마된 짐캐리의 얼굴 연기가 펼쳐진다~!

스푸키~!여기서 펼쳐지는 액션은 그냥 개그다 딱히 액션이란건 없다

하지만 마스크를 이용해 그녀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

짧은 키스로 그녀의 마음을 얻었지만 그를 기다리고 있는건 그녀의 보스

미국스타일 조폭이다

그가 마스크를 뺏어서 차지하고 변신

과연 이 혼돈속의 결말을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여러분 궁금하시면 한번 찾아보시길

저는 추억에 잠겨 보았고 다시한번 카메론 디아즈에 리즈시절 미모에 빠졌습니다

꼭 미국가면 저런여자 만나고 싶다고 했는데 마지막으로 카메론디아즈 감상하면서 리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