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or night

728x90
반응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COVID-19)의 신규 입원 환자 수는 처음으로 감소세로 돌아 섰다. 한편 감염자 수 · 스위스 코로나 사망자는 아직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보건 당국의 앨런 베루세 내무 장관은 감소로 돌아설 때까지 규제는 해제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스위스에서는 1 일 약 7 천 ~ 8 천 개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실시하고있습니다. 다만 대상은 고령자 나 중병 환자, 의료 종사자 등에 한정. 기타 증상이있는 사람은 자주 격리를 요청하고있습니다. 연방 보건 청 감염 반 다니엘 코흐 반장은 4 일 기자 회견에서 스위스 코로나 사망자의 평균 나이는 83 세에서 97 %는 고혈압 등 기저 질환이 있었다고 발표했습니다. 65 세 미만의 사망은 6 % 입니다.

현재 9일 오전 9시 기준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으로 확진자는 22,789명이고 스위스 코로나 사망자 수는 705명입니다.

앞으로 당분간 좋은 날씨가 이어 부활절 휴가가 10 일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각 주 경찰은 단속을 강화합니다. 감염이 가장 심각한 티치노의 출입도 제한하지만, 정부는 3 일, 우리 주 게세넨와 티치노 아이 롤로 사이를 잇는 고 타르 도로 터널 봉쇄하지 않을 방침을 나타냈다. 단지 게세넨 터널 북쪽 입구에서 검문 실시합니다. 연방 내각은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심각한 만큼 8 일 오후 브리핑에서 부활절 휴가 중에도 불필요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하여, 스위스 코로나 사망자 가 더이상 늘어나지 않도록 재차 호소했습니다.

 

스위스 코로나 현황

공원, 광장, 산책로 등 공공 공간에서 6 명 이상이 모이는 것은 4 월 26 일까지 금지 . 위반 한 경우 1 인당 100 프랑의 벌금에 처합니다. 5 명 이하로 모이는 경우도 서로 2 미터 이상의 「소셜 디 턴싱 (사회적 거리) '를 유지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스위스의 '사회적 거리' 왜 외출 '금지'가 아닌가?

 

연방 정부는 전 국민에게 재택 근무를 할 수없는 직원의 통근이나 의사의 진찰 슈퍼마켓이나 약국에서 쇼핑 이외의 불필요한 외출을 자제하도록 요구하고있습니다. 바이러스 감염 위험군 65 세 이상 특히 외출을 삼가 줄 것을 당부하고있습니다. 이것은 연방 내각이 감염 법 제 7 조의 규정에 의한 "비정상적인 상황 '을 적용한 조치입니다. 다만, 다른 나라와 같은 통금은 내놓지 않았습니 다 .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에서는 특히 티치노에서는 감염 확대가 특히 심각하고, 스위스 코로나 사망자가 많이 발생하는 65 세 이상 쇼핑을 포함한 외출을 금지하고있습니다. 위반자에게는 벌금 100 프랑이 부과된다.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나아지지않자 학교는 4 월 26 일까지 휴교 (프리 부르 주, 보 주, 발레, 뉴 샤텔 주 4 월 30 일까지). 보육원은 대체 서비스가있는 경우에만 폐쇄하는 국가도 있습니다. 국내의 바, 레스토랑, 스포츠 시설, 문화 시설은 4 월 26 일까지 영업 정지 . 슈퍼마켓이나 빵집, 약국 등 생활 필수품을 판매하는 상점 외에도 은행, 우체국 영업을 계속합니다. 의약품 사재기를 막기 위해 연방 정부는 아스피린이나 일부 기침 약 외에 이부프로펜, 디클로페낙 등의 해열 · 진통제에 대해 한 번 구입에 대하여 1 상자에 한정하고있습니다.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심각해지자 의료기관 등의 만성 마스크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연방 정부와 취리히주는 의료 기관을위한 마스크 자동 생산 기계 2 대를 총 148 만 프랑 (1 억 6280 만엔)에서 구입. 4 월 중순부터 하루 6 만 4 천 장을 생산하여 전국에 제공합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금까지 의료 기관을위한 마스크는 거의 모두 외국 주로 중국에서 수입에 의존하고 있었습니다.

생산은 이미 시작 보건기구에 따르면 4 일 현재의 주식은 9000 만장. 중 400 만장은 의료 기관에 할당하고있습니다.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에 따른 정부 대응

스위스 군은 각지의 병원 등에 인력을 파견하고 후방 지원에 임하고있습니다. 스위스 군의 레나루도 · 도로 준장에 따르면 7 일 현재 군인 3800 명이 임무에 종사하고있습니다. 군인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은 728 명이 격리 중이며, 72 명에 양성 반응이 나왔다. 군대의 다른 병역 대신 할 민간 구호 종사자도 지역의 소독 청소 활동 등을 맡고있습니다. 현재 5000 명이 출동 중이며, 그 중 1200 명의 감염자가 많은 국가 중 하나 보 주에서 활동하고있습니다.

스위스는 이웃 나라 프랑스 알자스 지역의 중증 환자도 받아들이고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2 월 교회 모임에 참석 한 사람을 중심으로 바이러스의 감염이 확산됐다. 이그나시오 카시스 외무 장관은 3 일, 약 140 명의 프랑스 인이 스위스에서 치료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스위스 의회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내각의 긴급 조치를 심의하기 위하여 5 월 4 ~ 8 일 임시 국회를 연다. 5 월 17 일 국민 투표는 연기되었다. 5 월말까지 새로운 기일을 설정합니다.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으로 국민 투표의 연기는 구제역 불꽃이 여러 국가에 걸쳐 1951 년 이후 처음입니다.

연방 정부는 4 월 3 일, 중개 대출을 200 억 프랑에서 400 억 프랑 다른 사이트에 두배로 할 방침을 나타냈다. 2 일까지 7 만 6 천 건, 총 143 억 프랑의 대출이 실행 된 데 따른 조치. 8 일 오후, 심지어 100 억 프랑의 추가를 발표했습니다. 택시 운전사 등 영업 금지 대상은 아니지만 간접적으로 영향을 받고있는 업종에 대한 지원도 검토 중이다. 스위스 근로자의 30 %에 해당하는 150 만명이 단기 근무 보상 제도를 신청했습니다.

정부는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에 따라 이날 COVID-19 환자의 치료에 필요한 의료 용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주 인공 호흡기 및 검사 장비, 스쿠 방호복 특정 의약품의 재고보고를 의무화했습니다. 각주와 NGO가 이러한 의료 용품을 정상적인 경로로 조달 할 수 없게 된 경우, 연방 통해 공급된다. 또한 정부는 식량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농업 관련은 육류의 저장에 대한 재정 지원을 실시합니다. 계란 버터의 수입을 신속하게하기 위해 관세 할당을 올린다.

난민 수용은 지금 그대로 계속. 그러나 신청이 면담에서 같은 방에있는 사람의 수를 억제하는 등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출입국 및 국내 이동, 우편의 제한

스위스 정부는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확산되자 국민에 대해 긴급 이외의 국내외 여행을 자제 호소하고있습니다. 연방 외무부는 스위스 국민들에게 귀국을 호소하고있습니다. 국외에 붙어있는 스위스 국민 1 만 7000 명을 본국으로 귀환시키기 위해 스위스 전세기 준비하고 지원하고있습니다.

국경은 크게 제한되어있습니다. 스위스 정부는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에 이어 스페인에서 입국을 금지하고있습니다. 스위스는 쉥겐 협정 회원국. 3 월 25 일부터 쉥겐 지역의 출입국 제한 스위스도 따라 입국을 제한하고있습니다. 쉥겐 지역 외 제 3 국으로부터의 입국은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 금지하고있습니다. 스위스 국민 스위스 체류 허가 소지자, 직업상의 이유로 스위스로 여행해야 할 사람은 예외. 화물 운송은 인정하고있습니다. 쉥겐 비자는 3 월 18 일부터 원칙 90 일 발행되지 않습니다.

 

스위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완화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