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or nigh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트와이스 모모와의 열애를 공개한 이후 심경을 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소녀시대 태연이 진행하는 V라이브 펫셔니스타 탱구에 김희철이 출연하여 태연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눴는데요. 김희철은 모모와 공개 열애를 알린 이후 심경도 털어 놓았습니다.

 

김희철은 "많은 추측들이 있다"면서 "양측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많이 박수도 쳐 주시고 해서 15년 연예 활동을 나쁘게 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다"라고 밝혔습니다.

김희철은 "이번에 이슈가 생겼을때 대중들이 심지어 팬들도 속상할 만한데 괜찮아 우리 오빠 그래도 큰 사고 없어서 고맙다면서 응원해주는게 한편으론 죄책감이 든다"며 "내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낼수 있는 그릇의 크기는 이 정돈데 이번에 일이 있고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 이상의 사랑을 주니까 다 담기가 미안했다. 나는 연예인을 할 깜냥이 안될지도 모른다"고 공개 열애 이후 받은 부담감을 털어 놓았습니다.

김희철은 솔로 앨범을 접을수 밖에 없었던 사연을 고백하면서 제목이 '꽃잎'이었는데 괜한 오해를 살까 접었다고 합니다. "반올림 할때 별명이 꽃이어서 팬들은 꽃잎이었다"며 "최근에 이슈가 될만한 일을 겪고 나서 접었다. 오해 살만한 여지를 차단하고 싶었다"며 아쉽지만 잘한 선택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실제 김희철은 모모와의 열애 인정 이후 운영 중이던 유튜브 채널 또한 중단을 선언한 상황인데요. 특히 열애전부터 이상형으로 모모를 언급했었습니다. 김희철은 2016년 한 라디오에서 트와이스를 이상형으로 언급하며 "저렇게 말해도 모모, 사나 씨를 엄청 좋아한다"는 절친의 말에 "모모없이 사나"라고 말했습니다.

 

김희철은 지난 2일 트와이스 멤버 모모와 13살의 나이 차이와 국경을 극복하고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어 화제가 되였습니다.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 노래 나비잠 뮤직비디오 촬영편 당시 모모는 여주인공으로 출연했었는데요. 해당 방송에서는 김희철이 모모의 얼굴에 묻은 먼지를 떼주고 이를 따라 하려는 김영철의 손을 때리며 방어하는 등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가수 박진영이 출연했을때 김희철은 반가워 하며 "박진영 형이 날 따라다니나 싶을 정도로 출연이 겹치고 있다"면서 "JYP 엔터테인먼트는 내 마음의 소속사"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박진영은 김희철에게 "얼마 전까지는 모모 좋다고 하다가 진세연 좋다고 하는 걸 보고 별로라고 생각했다"고 말했고 김희철은 크게 당황하면서 "그걸 어떻게 알았나. 귀까지 빨개진다"며 즉답을 피했습니다. 김희철이 "트와이스가 열애를 공개한다면 어떠냐"는 질문을 하는 등 의미심장한 발언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김희철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해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미운 우리 새끼 등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모모는 지난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해 일본과 한국을 아우르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