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or night

728x90
반응형

요새 다들 부부의세계 재미있게 보고 계시죠 내일또 본방사수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한소희 배우 (여다경)패션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한소희 배우의 가장 눈에띄는 악세사리는 심플한 귀걸리인데요~!

귀에 딱붙는 스타일로 디자인 된 귀걸이는 한소희 배우의 매력을 업시켜주고 있습니다.

 

 

헤수엘 귀걸리 심플한 귀걸리를 통해 튀지않고 매력적인 모습을 연출했죠

귀걸이 금액대 5만원대 입니다~

다른 헤수엘 귀걸이 3만원입니다~!

심플한 코트 -지코트 160만원 여다경의 컨셉은 차도녀 느낌이라 모든 스타일이 다 심플하네요

이 코트에 맞는 심플한 시계 폴브리알 9만원대입니다~!

이 옷에 또 잘어울리는 가방 매칭도있었죠~!! 불가리/불가리 세르펜티 카보숑 솔더백 스몰

금액은 280만원대이네요~!! 

한소희 배우 이미지에 맞는 심플함은 패션만큼 악세사리 역시 심플함을 선택했네요~!

알아볼까요 ㅎㅎ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와 한소희 배우가 만나면서 진료받는 장면에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옷과 악세사리가 주목받았는데요 위에 팔찌 밀튼스텔리 18만원대입니다

 

 

악세사리만큼 심플한 니트 이번봄에 잘 어울리겠죠!!

피부톤이 하얀편인 분들에게는 화이트톤의 니트는 더 화사하게 보여줄수 있고 브이넥의 니트여서 여성의 매력을 더 뽐낼수 있겠네요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제품 나인의 소프트터치 브이넥 니트 4만원대입니다.

이 니트에 잘어울리는 가방 뭐였을지 확인해볼까요 ㅎㅎ

하얀색 니트에 검은색 가방은 뭐 화이트앤 블랙 매칭 많이하실꺼에요

가방은 마이클 코어스/씨씨 미디움 퀄팅 숄더백 36만원대입니다.

한소희 배우 더욱 돋보였던 장면은 역시 태오의 결혼식 파티의 의상 검은색구두에 흰원피스를 매칭했죠~!

모노바비 브랜드의 제품이고 굽이 상담히 높은편인데 앞굽이 있어 부담이 덜하고 발목이 가늘어보이는 얇은 스트랩으로

세련되게 착용하실 수 있는 아이템~!

많은 여성분들이 여기서 극대노하셨겠지만 옷만큼은 빛이났죠~! 방송 이후 가장 많은 이슈가 되었던 옷이고

몸의 라인을 잡아 화이트톤 스킨과 잘 어울려 주목을 받았던 그 옷 리휴원피스 170만원대네요

그리고 또한번 극대노 하는 장면 태오와 여다경이 같이 있는데 전화를 하면서 사랑해를 외치는 태오

그의 목소리 만큼 그녀의 실크잠옷은 빛이났습니다.

이 실크잠옷 가격대는 6만9천원입니다~!!

하지만 한소희 배우 가 제일 빛이날때는 아무래도 파티할때 인거 같습니다.

외국같은 파티에 입는 깔끔한 원피스 빛을 바라죠~!

새로 찾아온 고산에서 있었던 파티에서 입었던 그 옷이 궁금하다

고급스러운 원피스 리휴 원피스 -120만원대입니다.

지금까지 여다경의 패션 A~Z까지 알아봤네요 ^^ 이번 봄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와 심플한 가방 악세사리로 매칭해보면 어떨까 싶어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