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or night

728x90
반응형

서울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감염 본격화 되는것인가?

코로나19 확진자가 서울에서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방금 문자를 통해서 동작구 사당동 확진 판정 문자를 받았어요.
25일 오늘 하루에만 서울 금천구, 동작구, 은평구, 노원구, 마포구등 서울시내 곳곳에서 확진자가 속출중에 있어요. 이제 서울에서도 본격적인 지역 감염이 시작된게 아닌가 하는 우려가 본격화 되고 있거든요.

금천구에서는 독산1동에 거주하는 중국 국적인 74세의 여자가 전날인 24일 금천구 선별진료소를 찾아서 검사를 받았고 25일 오늘 오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 진씨는 국립중앙의료원으로 이송됐는데 비자 만료에 따른 연기를 위해서 최근 중국 청도를 방문하고 지난 16일 국내로 들어온 것으로 확인됐어요.

그리고 말씀드렸던 것처럼 동작구는 상당동에 거주하는 62세의 남성이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이 환자는 지난 21일 대구에서 신천지 교인인 확잔환자 직장 동료와 접촉 한 후에 24일 관내에 있는 보건소 내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중에 확진판정을 받았어요.

은평구에서는 2명의 확진환자가 나왔는데 은평구는 24일 시립서북병원선별진료소를 방문해서 검사를 받았던 역촌동 주민 25세 여성이 양성 판정을 받았는데이 여성은 은평구 구산동 소재의 서울재활병원에 근무하는 작업치료사로 병원 근처 기숙사인 가정집에서 동료 6명과 거주중으로 확인됐어요. 현지 서울 용산에 있는 LS타워는 폐쇄가 됐는데요. 김포시에 거주하고 확진판정을 받은 36살 남성이 해당 건물에 근무하기 때문이었어요.

아..정말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건가요..점점 더 걱정되기 시작합니다..

 

 

(서울=뉴스1) 홍기삼 기자,박정양 기자,이헌일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서울에서 속출하고 있다.

25일 하루에만 서울 금천구, 동작구, 은평구, 노원구, 마포구 등 서울시내 곳곳에서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어 서울에서도 지역 감염 우려가 본격화하는 것 아니냐는 분석이 제기되고 있다.

이날 금천구는 독산1동에 거주하는 중국 국적 진모씨(74·여)가 전날 금천구 선별진료소를 찾았고 이날 오전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현재 국립중앙의료원으로 이송된 진씨는 비자 만료에 따른 연기를 위해 최근 중국 청도를 방문하고 지난 16일 국내로 들어온 것으로 확인됐다.

동작구는 사당동에 거주하는 남성 A씨(62)가 이날 확진파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환자는 지난 21일 대구에서 직장 동료(신천지 교인·확진환자)와 접촉 후 24일 관내 보건소 내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중에 확진판정을 받았다.

은평구에서는 2명의 확진자가 나왔다. 은평구는 24일 관내 시립서북병원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검사를 받은 역촌동 주민 A씨(25·여)가 이날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A씨는 은평구 구산동 소재 서울재활병원에 근무하는 작업치료사이며 병원 근처 기숙사인 가정집에서 동료 6명과 거주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전날까지 4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던 은평성모병원에서도 확진자가 1명이 더 나왔다. 이 확진자는 54세 여성으로 이 병원에서 퇴원한 환자의 보호자라고 서울시가 밝혔다.

마포구에서는 김포시 거주시민 1명이 확진판정을 받았다. 36세인 이 남성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무실로 출근 중 발열과 오한 증상이 있어 마포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 전날 밤 9시20분쯤 최종 확정 판정을 받았다.

이에 이 남성이 근무했던 서울 용산구 LS타워 건물은 이날 폐쇄됐다. 노원구에서도 상계동에 거주하는 A씨(40·남성)가 이날 정오쯤 양성판정을 받았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25개 자치구 보건소장들과 영상회의를 갖고 "앞으로 (선별진료소를 찾는) 누구라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출처 : 뉴스1 (https://news.v.daum.net/v/20200225144414089)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