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or night

728x90
반응형

이만희 코로나19 아쉽게도 음성이네.

아주 짜증(?)나는 속보가 하나 떴네요. 신천지예수교 증거막장성전, 네. 일명 신천지라고 하죠. 신천지의 총회장인 이만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진단 검사결과 음성이라고 오늘 밝혔다고 하네요. 2월 29일 신천지에서는 이만희 총회장이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았다고 발표했었는데요. 그 결과가 온르 나온거였어요. 신천지에 따르면 이만희 총회장은 신천지의 내부 회의를 거쳐서 지난달 29일 모처에서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았다고 발표했는데요.

 

 

뭐 구체적인 장소하고 시각을 밝히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이만희는 지난달 1일 청도 대남병원에서 얼렸던 친형의 장례식장에 참석한 뒤에 지금까지 행방 자체가 묘현한 상태인데요.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서 신도들은 정부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라는 내용의 신천지 홈페이지에 공개되어있는 상태에요. 아니 어디서 어떻게 받았는지 공개를 하지 않는다고 하면 선별진료소를 간건지 그냥 집에서 알아서 자체적으로 받았다는 건지 그냥 자체적으로 기도하면서 "알려주십시오. 제가 양성입니까? 음성입니까?" 이런식으로 했다는건지 발표 자체도 이젠 믿을 수가 없는 상황이군요.

 

 

 


개인적으로는 참 아쉽네요. 그냥 걸려버렸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신천지에서는 근래 두번째 공식입장을 유튜브를 통해서 발표했는데요. 뭐 우리는 피해자다 신천지가 코로나19를 만들지 않았다 이따위에 입장을 내보였는데 저게 진짜 할 소리인지, 이해도가 아주 낮은 것 같은 느낌이네요. 공식적인 입장을 발표는 해야겠고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고민하다가 그냥 우리는 피해자 코로나19 따위를 우리는 만들지 않았어 이런식으로만 발표한게 참 어이가 없네요.


해당 기사에 뼈때리는 댓글이 뭐였냐면 "음주운전자가 술을 만들진 않았죠." 라는 거였어요. 아휴..진짜..언제 정신차릴런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이만희 총회장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 검사 결과과 음성이라고 2일 밝혔다. 이는 이 총회장이 하루 전인 지난달 29일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았다고 신천지가 전날 밝힌 데 따른 것이다.

신천지에 따르면 이 총회장은 신천지 내부 회의를 거쳐 지난달 29일 모처에서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았다. 다만 신천지측은 구체적인 장소와 시각을 밝히지는 않았다.

이 총회장은 지난달 1일 청도 대남병원에서 열린 친형의 장례식에 참석한 뒤 행방이 묘연한 상태다.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신도들은 정부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라는 내용의 총회장 명의의 편지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지난 1일 브리핑에서 이 총회장의 코로나19 검사에 대한 보건소와 협의 여부에 대해 "관련 정보가 없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출처 :뉴시스(http://news.zum.com/articles/58481902)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