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or night

728x90
반응형

슈가맨3에서 소환되어 이슈가 되었던 태사자 맴버 김형준이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합류하여 동갑내기 배우 최민용과의 공감 토크를 했다죠?

최민용은 공백기간동안 산에서 도끼질을 했다고 말한적이 있었는데요 오늘 방송에서 불피우는 이야기를 통해 최민용과 김형준이 혼자 보내는 긴 겨울밤에 대해 말하며 웃는 장면은 참 친구 같았어요 ㅎㅎ

최민용도 참 특이하게 공백기를 보냈는데 누가봐도 아이돌 출신의 훤칠한 김형준이 택배일을 하고 있다는게 쇼킹했을거에요.

알려진것처럼 김형준은 쿠팡맨으로 일하면서 본인생활에 만족한다고 이미 타 방송에서 언급한적이 있는데요.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는 그의 말은 저도 느끼는 점이 많습니다. 택배일을 하면서 운전을 하고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하는일이 그에게 마음의 위안이 되었다는거죠.

태사자 인 더 하우스!

요즘 어린 친구들은 태사자를 모르겠죠? ㅎㅎ

"아~예~ 태사자 인 더 하우스!"

1997년 태사지 1집 앨범으로 데뷔 했는데요!

김형준씨는 1977년생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 96학번 과 수석으로 입학했을만큼 공부도 잘했습니다. (형은 서울대)

아버지는 한국인, 어머니는 일본인으로 당연히 일본어와 전공인 불어 게다가 스페인어까지 할 줄안다고 했을만큼 뛰어난 인재입니다.

어린시절 영국에서 4년을 살았는데요 당연히 영어실력은 기본이겠죠?

쿠팡맨 하면서 자기만족으로 살기에는 그 재능이 너무 아깝기도 합니다.

놀라운 기록이 하나 있는데...그것음 무려 손가락 하트!

손가락 하트를 최초로 한 연예인 아니냐는 전설이 있습니다.

(브이를 소심하게 한게 아니냐는 추측도 있음)

추억을 소환하는 슈가맨 그리고 불타는 청춘...

요즘 불타는 청춘 보면서 소환되는 불청친구들은 슈가맨과는 또 다른 추억을 주어 너무 반갑습니다.

김국진-강수지 커플 이야기처럼 좋은 사건으로 나쁜 사건사고 없이 계속 방송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출처] 태사자 김형준 불타는청춘 최민용과 동갑내기 토크|작성자 고니아빠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